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페쉬 나만의 D.I.Y 선물 세트 기획전, 유아 어린이 비타민 ‘아테네 키즈’ 영양제 눈길

  • 기사입력 2019.07.01 09:3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스페쉬(SPASH)가 남성, 여성 멀티비타민과 각종 기능별 제품을 2-SET부터 5-SET까지 선택 시 최대 25% 할인하는 ‘내 맘대로 골라 담는 나만의 D.I.Y세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4살, 5살 아이들 선물 세트 구성의 유아, 어린이용 종합비타민 ‘SPASH 아테네 키즈’를 포함해 다양한 제품으로 세트 구성이 가능하다.

무더운 여름이 일찍 시작되면서 면역력 관리에 비상이 걸렸다. 건강한 남자, 여자도 극단적인 날씨에 체력 저하가 쉽게 나타나므로 고령, 어린이, 임산부, 만성 질병질환자의 경우 특히 무더위를 이겨낼 수 있는 면역력과 체력 관리가 필요하다.

만일 자녀가 평소 장이 예민하고 설사 및 배탈이 자주 발생해 약국, 클리닉을 자주 찾는다면, 여름철에는 평소보다 더 장 건강 관리 및 장염 예방에 힘써야 한다. 장에는 약 100종류 이상, 100조 이상의 균이 있으며 유익균과 유해균으로 나뉘는데 이 비율이 건강한 장 환경에 영향을 미친다. 또한 장에 면역세포의 약 70%가 분포하기 때문에 장내 균총의 균형이 중요하다.

여름철에는 바이러스성 장염 발생률도 높다. 전문가들은 “영유아, 어린이는 어린이집, 유치원 등 첫 단체생활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면역 체계가 약해질 수 있고, 계절성 장염에 대한 노출 위험도 크다. 평소 장 건강 효과와 면역력 증강에 좋은 음식뿐 아니라 균형 잡힌 영양 식단을 통해 성장기 어린이가 비타민, 영양소가 부족하지 않게 관리하는 것이 체력 강화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종합비타민 스페쉬(SPASH) 관계자는 “막 어린이집 등 단체생활을 시작한 아이들, 조카 선물로 어린이 비타민 영양제를 고를 때, 예민한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가 포함되었는지 성장기에 편식이 심하고 밥 안먹는 아이를 위해 영양소가 고르게 분포되어 있는지, 아이가 복용하기 편한 츄어블 형태의 멀티비타민 등인지 함유 성분과 섭취 방법을 꼼꼼히 확인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다”고 말했다.

이어 “스페쉬 아테네 키즈는 장내 유익균 증식, 유해균 억제 및 배변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음 효능을 인정받은 자일로올리고당을 포함해 9가지 비타민과 3가지 미네랄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으며,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는 코코아맛 올인원 츄어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