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주폰 카페, 갤럭시폴드 및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선 진행

  • 기사입력 2019.06.28 18: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 카페'가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 카페'가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올 4월 갤럭시폴드는 출시예정이었지만 접히는 부분의 디스플레이 문제로 인해 출시가 지연된바 있으며 디스플레이 결함 문제 해결을 위해 출시일정을 연기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폴드의 결함 부분을 재정비 및 테스트를 거친 후에 출시할 예정이라고 했으나 아직까지 정확한 출시일이 발표되지 않아 갤럭시노트10과 비슷한 일정에 출시될것으로 관계자들은 예측하고 있다고 한다.

갤럭시폴드의 출시가 지연돼 오는 8월중 출시된다면 자사의 갤럭시노트10과 경쟁을 하게돼 갤럭시폴드 vs 갤럭시노트10으로 집안싸움이 될 가능성이 높다고 한다.

온라인 스마트폰 공동구매 카페 '우주폰 카페'에서는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의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직 출시일이 정해지지 않은 모델이기 때문에 미리 사전예약을 신청하면 정식 출시일에 맞춰 문자로 알림을 하는 방법으로 진행된다.

'우주폰 카페'에서는 사전예약 후 문자 알을를 진행해 신속한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사전예약 사은품도 미리 확인 가능하다. 해당업체의 사전예약 사은품은 갤럭시워치, 갤럭시버드, 삼성공기청정기, 닌텐도스위치, 등으로 구성돼 있다.

우주폰 카페 관계자는 "사전예약 외에도 프리미엄 모델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며, "행사 모델에는 갤럭시노트9 30만원대, 갤럭시S8+ 128G 10만원대, 갤럭시노트8 0원, 갤럭시S9 9만원, V40 0원, 아이폰8 256G 10만원대, 아이폰7 0원 등으로 많은 모델들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사전예약 선진행 및 파격 할인 행사 내용은 '우주폰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