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짜버스폰,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아이폰XR 70% 추가 할인

  • 기사입력 2019.06.28 00:0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네이버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5G 전용 모델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기종에 대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스마트폰 공동구매 네이버 카페 '공짜버스폰'에서는 5G 전용 모델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기종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공시 지원금 및 추가보조금 지원과 사은품으로 22만 원 상당의 듀얼스크린과 갤럭시 버드, 할인쿠폰을 적용하고 정품 케이스까지 증정한다.

또한 애플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아이폰 XR 모델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최근 5G와 LTE 플래그십 모델들의 판매량이 높아진 이유는 각 이동통신사들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공시 지원금, 추가 지원금, 카페 자체 지원금까지 포함 시키면서 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점과 동시에 다양한 사은품 혜택 프로모션까지 더해져 참여율이 높아졌다.

이번 월 말 70% 할인 적용 모델 아이폰XR 기종은 소비자들의 이목에 딱 맞는 다양한 색상으로 화제가 되고 있으며, 특히 화이트, 레드, 코랄 등 이 3가지 색상이 인기가 가장 많으며, 이 중에서도 가장 선호하는 128G 모델은 매우 빠른 재고 소진이 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관계자는 "삼성전자 갤럭시S10 5G, LG V50 ThinQ, 아이폰 XR 월 말 70% 추가 할인으로 고가의 플래그십 스마트폰을 이번 행사를 통하여 구매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휴대폰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 인 만큼 재고 소진이 매우 빠를 것으로 예상 된다"고 말했다.

공동구매 가격 후기 등 최신 스마트폰 할인 정보는 '공짜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