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퍼플망고’, 갤럭시 노트8, S9, 아이폰 등 공짜폰 행사와 갤럭시S10 5G 사은품 증정 이벤트

  • 기사입력 2019.06.27 14:4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소형가전과 스마트폰 할인쇼핑몰 '퍼플망고'가 공시지원금이 축소된 갤럭시S10 5G 모델과 LG V50 ThinQ 모델의 할인을 추가로 지원하며 구매자에게 삼성정품 갤럭시버즈, 무선충전기듀오 등을 증정하는 한편, LTE인기모델인 갤럭시 노트8, S9, S8, A7, A30, 아이폰7, LG V40 등 모델을 0원으로 판매하는 공짜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갤럭시s10 5G 제품을 성공적으로 흥행시킨 삼성전자는 차기작인 갤럭시폴드와 갤럭시노트10 출시가 임박함에 따라 마지막 점검에 들어간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갤럭시폴드 제품의 경우, 초기 불량이 발견돼 리콜을 진행했던 만큼 더욱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출시할 준비를 진행하고 있다.

또, 8월 출시 예정인 갤럭시 노트10 모델에는 핵심 기능인 S펜에 많은 변화를 시도 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이동통신사들 역시 5G스마트폰인 갤럭시S10 5G 모델과 LG V50 ThinQ에 제공하던 높은 공시지원금을 축소시키고 전열을 신제품 출시 전 전열을 재정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업계는 5G스마트폰의 시장경쟁은 올 하반기부터 본격화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500만 명 이상의 가입자 유치를 목표로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소형가전과 스마트폰 할인쇼핑몰 '퍼플망고'는 공시지원금이 축소된 갤럭시S10 5G 모델과 LG V50 ThinQ 모델의 할인을 추가로 지원하며 구매자에게 삼성정품 갤럭시버즈, 무선충전기듀오 등을 증정하는 한편, LTE인기모델인 갤럭시 노트8, S9, S8, A7, A30, 아이폰7, LG V40 등 모델을 0원으로 판매하는 공짜폰 이벤트를 진행,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퍼플망고' 관계자는 "5G스마트폰 공시지원금이 축소되면서 LTE스마트폰의 구매를 기다리던 고객들의 문의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며 "LTE스마트폰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제공하기 위해 인기모델들의 재고를 확보하고 할인율을 강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공짜폰 이벤트 외에도 갤럭시S10E, 아이폰XR, 아이폰XS, 갤럭시노트9, 갤럭시S10 등 최신 모델도 최대 80프로 할인해 판매한다.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과 갤럭시폴드 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제조사의 구매사은품과는 별개로 단말기추가할인혜택과 백화점상품권, 갤럭시워치, 닌텐도스위치 등 고가의 다양한 사은품을 추가 증정한다.

갤럭시노트10 공개는 오는 8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며 정확한 가격, 스펙 사전예약 사은품이 공개된다.

자세한 공짜폰 이벤트 소식과 5G스마트폰 할인, 갤럭시노트10, 갤럭시폴드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은 온라인 종합할인몰 '퍼플망고'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