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케이버스폰, 갤럭시노트8, 갤럭시S10 리패키징 공짜폰 및 갤럭시S10E 할인

  • 기사입력 2019.06.25 14:41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오케이버스폰 카페에서 삼성, LG, 애플의 인기 있는 LTE 스마트폰들에 대해 지원된 공시지원금에 추가 할인을 더해 LTE 모델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M 오토데일리 박상우기자] 국내 첫 5G 스마트폰인 '갤럭시S10 5G' 판매량이 100만 대를 넘어섰다.

삼성전자는 이르면 다음 달 폴더블폰 '갤럭시 폴드'를, 8월 '갤럭시노트10'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런 가운데 스마트폰 할인 공구혜택을 제공하는 오케이버스폰 카페에서는 삼성, LG, 애플의 인기 있는 LTE 스마트폰들에 대해 지원된 공시지원금에 추가 할인을 더해 LTE 모델을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밝혔다.

갤럭시S10E는 9만원대, 갤럭시S10 리패키징, 갤럭시S9, 갤럭시노트8 상품은 0원, LG G8, 갤럭시S9+, 갤럭시노트9는 20만 원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갤럭시폴드와 갤럭시노트10도 출시일전 사전예약을 통해 초기 물량 소진을 대비해 조기 예약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사전예약 시 여러 가지 프리미엄 사은품들이 제공되며, 닌텐도스위치, 삼성공기청정기, 갤럭시워치액티브, 갤럭시버즈 등이 준비돼 있다.

관계자는 "올해 상반기에 출시한 갤럭시S10 5G와 LG V50 씽큐를 필두로 올해 하반기에도 5G 전용 모델들의 판매 호조가 줄줄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갤럭시폴드, 갤럭시노트10 스펙, 색상, 출고가 등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스마트폰 공구카페 오케이버스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