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짜버스폰, 갤럭시노트9 80% 가격 인하에 노트8·갤럭시S9 공짜폰 행사

  • 기사입력 2019.06.22 14:00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스마트폰 전문 카페 '공짜버스폰 카페'에서는 주말 동안 인기 기종에 대해 보조금을 추가로 지원, 인기 스마트폰을 최저 0원에 구매 가능토록 함으로써 하루 2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최근 5G 가입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삼성 갤럭시폴드 폴더블폰 출시가 다가오면서 기존 고가의 LTE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노트8, S9, S10 RE 대한 할인이 크게 증가, 최대 공짜폰으로 할부원금 없이 구매가 가능해지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매우 넓어졌다.

이에 스마트폰 전문 카페 '공짜버스폰 카페'에서는 주말 동안 인기 기종에 대해 보조금을 추가로 지원, 인기 스마트폰을 최저 0원에 구매 가능토록 함으로써 하루 2만 명이 넘는 회원들이 방문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인기 기종으로는 전일 갤럭시노트8 공시 지원금이 크게 증가되면서 최저 할부원금 0원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삼성의 최신폰 갤럭시S10 RE 기종 역시 공짜폰으로 할부원금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출고가 100만 원이 훌쩍 넘는 갤럭시노트9 가격이 크게 인하되면서 20만 원 대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갤럭시S9, S8, A50, A30, LG V40, 아이폰7, 6S 등 할부 0원으로 부담 없이 구매가 가능하여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관계자에 말에 따르면 "최근 통신사들의 본격적인 5G 가입자 경쟁 유치가 시작되면서 고가의 LTE 스마트폰 보조금이 크게 증가, 다양한 종류의 휴대폰을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여 소비자들의 혜택이 대폭 증가하였으며 공짜버스폰 카페에서는 추가적인 가격 지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갤럭시노트9, 노트8, 노트5, S10E, S9, S8 등 다양한 공짜폰 정보는 '공짜버스폰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