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2019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 전원 수상

  • 기사입력 2019.06.17 16:24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가 지난달 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9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에 출전, 수강생 전원수상 및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미용학원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지난달 31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린 2019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에 출전, 수강생 전원수상 및 표창장을 수여받았다.

사단법인 한국피부미용사회중앙회와 국제 시데스코 한국지부가 주관하고 보건복지부가 후원한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는 뷰티 분야 가운데 피부미용 종목만 치르는 전국 피부미용대회로, 올해 처음으로 왁싱제모관리 부문이 신설되면서 1천여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5부 경기로 나뉘어 진행됐다.

이번 대회에서 IBR뷰티아카데미는 단체 대표로 표창장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 상은 타의 모범이 되며 산업발전을 위해 협회가 하고자 하는 일에 적극 참여한 단체에 수여하는 상이다.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 미용학원의 수강생들은 준비위생, 고난이도 피부미용 테크닉과 고객배려 등에서 우수한 역량을 발휘해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그중에서도 일반부 얼굴관리부문에서 강승희 수강생, 일반부 제모관리부문에서 차윤서 수강생, 학생부 상체후면관리에서 박소이 수강생 총 3명이 CIDESCO한국지부회장상을 수상하며 범계 등 안양 지역 미용학원의 입지를 공고히 다졌다.

그 외에도 각 종목에 참가한 모든 수강생들이 소상공인협회장상, 중앙회장상, 금상, 은상, 동상, 우수상, 테크닉상 등 참가학생 전원수상의 영예을 안았다.

안양 IBR뷰티아카데미 미용학원은 이번 시데스코 뷰티테라피 기능경진대회 뿐만 아니라 국내외 다양한 미용대회에 출전하여 수상자를 배출하고 있으며 수강생들의 포트폴리오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심도 깊은 교육 커리큘럼과 대회대비반 등 맞춤형 스터디플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글로벌 뷰티전문기관인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에서 진행하고 있는 각종 미용대회, 해외연수 프로그램, 대학입시 면접대비반, 서경대 입시반, 성신여대 입시반, 4년제, 2년제별 미용대학 무료입시컨설팅, 취업창업 컨설팅 등 자세한 문의는 방문 또는 유선을 통해 상담이 가능하다.

시간의 제약으로 직접 상담이 어려울시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분야 및 교육과정에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IBR뷰티아카데미 안양캠퍼스는 올 4월 새롭게 브랜드를 확장 런칭하며 신규수강생에게 고급 메이크업 브러쉬, 페리페라 립 틴트, 미니손거울 증정, 5일 뷰티청강권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