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우디 아이언오토, 경남 양산에 신규 서비스센터 오픈

  • 기사입력 2019.06.17 09:5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아우디의 부산. 경남권 신규 딜러사로 아이언오토를 선정하고, 경남 양산에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아우디코리아가 아우디의 부산. 경남권 신규 딜러사로 아이언오토를 선정하고, 경남 양산에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178m2, 지상 5층의 규모로 32개의 워크베이 등 국내 아우디 서비스센터 중 최대 규모의 시설을 갖췄다.

간단한 경정비부터 판금과 도장은 물론 알루미늄 차체 전용 워크베이 등 토탈 솔루션의 최신 설비를 갖췄으며, 하루 최대 100대 이상 정비가 가능하다.

또한 80여대 차량을 동시 수용할 수 있는 여유로운 주차공간을 갖췄으며 방문 고객들의 보다 아늑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위한 아우디 고객 전용 라운지를 마련했다.

신규 오픈 기념으로 8월 말까지 유상 수리 고객 대상으로 아우디 우산 증정과 엔진오일 및 경정비 할인 쿠폰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우디 양산 AS 서비스센터’는 경부고속도로와 중앙고속도로의 교차점인 양산IC에 인접해 울산과 부산 및 경남지역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반적인 고객 서비스 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