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농협 창립 58주년 기념 사은 행사 진행
농협홍삼 한삼인, 농협 창립 58주년 기념 사은 행사 진행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6.14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창립기념일 맞이 주요품목 할인 및 증정 혜택 제공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농협홍삼 한삼인은 농협 창립 58주년을 기념해 특별 사은 행사를 7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농협 창립 58주년 기념 사은행사’는 한삼인 전국 가맹점을 비롯하여 농협 하나로마트, 롯데마트 등에서 진행되며 특히 기존에 진행되었던 행사 대비 행사폭을 높여 소비자들에게 보다 풍부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행사 품목으로는 ‘홍삼순액골드’, ‘홍삼정스틱’ 등 한삼인의 주요 품목을 비롯해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에이플러스업’, 관절건강을 위한 ‘관절사랑플러스’등 다양한 제품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착한홍삼 키즈엔 (사과, 포도)’구매 시 1+1 증정 혜택이 주어진다. 착한홍삼 키즈엔은 100% 국산 원료와 과일 농축액으로 맛을 더해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어린이 홍삼과즙음료이다.

농협홍삼 한삼인 관계자는 “58년간 보내주신 농협에 대한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 앞으로도 국내 인삼농가의 소득증대에 앞장 서는 농협홍삼이 되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홍삼은 식품안전의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행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인정받았다. 홍삼제품을 꾸준히 복용하면 약해진 체력을 회복하는 데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