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병원코디네이터/심리상담사/방과후지도사 자격증 무료수강 장학혜택 이벤트 열려

  • 기사입력 2019.05.24 16:5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한국장학진흥원이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과 심리상담사,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의 인강 수강료와 시험 응시료를 선착순 5000명에게 전액지원해주는 장학지원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한국장학진흥원 홈페이지 회원가입 시 추천인 공란에 ‘병원자격증’을 입력하는 것이다.

한국장학진흥원은 상담심리교육대학원이나 대학교 상담심리학과 및 학점은행제심리학 입학 희망자, 청소년 심리상담사 1급∙2급∙3급 국가자격증 취득자, 방과후교사의 월급과 교원자격증에 관심 있는 사람 등을 위한 교육서비스를 선보여 평생교육원 교육기부사업 프로젝트에서 최우수교육원으로 지정된 교육기관이다.

해당 교육원이 연 이번 이벤트에 당첨되면 총 121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또한 이곳의 모든 자격증 종류는 국가 인정기관 한국직업능력개발원에 정식 등록돼 관련 구인기관 구직에 활용 가능하다.

특히 한국장학진흥원의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 온라인 교육과정은 상담기법, 진료정보 파악, 대기시간 관리 등 병원코디네이터가 하는일 전반을 금전적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의 수강신청이 이어지고 있다.

아동, 청소년, 노인 미술∙음악, 다문화, 부부, 원예 심리상담사 자격증 교육과정은 여러 분야의 심리검사 방법을 교육해 심리상담센터 심리분석∙치료사 같은 심리상담사가 되는법을 찾는 구직자, 전문상담교사나 상담심리사, 정신보건임상심리사가 하는일에 관심 있는 사람 등에게 도움이 된다는 평이다.

방과후지도사가 여성유망직업으로 부상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방과후지도사 자격증 교육과정은 유치원∙초등학교 방과후돌봄교실 수업 교사(강사)에게 필요한 방과후수업 진행 방법, 아동 상담 노하우 등을 편리한 인강으로 교육한다.

한편 한국장학진흥원의 병원코디네이터자격증, 방과후돌봄교실지도사 등 총 121종 자격증 과정에 관한 인강 수강과 온라인 자격증 취득 시험 응시를 무료로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