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폴크스바겐 딜러 클라쎄오토, 구리 전시장 신규 오픈...전국 6개 전시장 운영

  • 기사입력 2019.05.13 10:20
  • 최종수정 2019.05.13 11:3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폴크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가 토평동에 폴크스바겐 구리 전시장을 신규 오픈 한다.
폴크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가 토평동에 폴크스바겐 구리 전시장을 신규 오픈 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폴크스바겐 공식 딜러 클라쎄오토가 토평동에 폴크스바겐 구리 전시장을 신규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폭스바겐 구리 전시장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토평 IC, 세종포천고속도로(구리-포천) 남구리 IC와 인접해 서울 동부와 경기 동북부 지역 고객들에게 높은 접근 편의성을 제공할 예정이다.

1층에 마련된 전시장은 총 연면적 803.35㎡의 규모로 넓고 쾌적한 시설 및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갖췄으며, 폴크스바겐 아테온과 파사트 TSI가 전시돼 있다.

아울러 구리 서비스센터의 바로 옆 부지에 위치해 신차 상담부터 차량 정비서비스까지 차량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한 번에 제공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강남 지역의 중추적인 역할을 도맡아 온 폴크스바겐 역삼 전시장은 지난 3월 31일을 마지막으로 폐점했으며, 강남 지역의 고객은 근처 강남 신사 전시장(강남구 도산대로 225) 또는 방배 전시장(서초구 사평대로 12)을 이용하면 된다.

이로써 클라쎄오토는 서울 및 수도권 지역에 6개의 전시장과 1개의 인증 중고차 전시장, 6개의 서비스센터를 운영하게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