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바르닭, 베스트 제품 4종을 0원에 구매 가능한 ‘계이득 0원’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4.22 09:48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르닭’이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 4종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계이득 0원’의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닭가슴살 전문 브랜드 ‘바르닭’이 홈페이지 신규 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 4종을 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계이득 0원’의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의 참가 조건은 신규 가입한 회원으로, 한 ID당 1회 쿠폰이 자동 발급 된다.

이 때 이벤트에 해당하는 제품인 ‘직화 그릴 닭가슴살 스테이크 갈릭&갈비’, ‘닭가슴살 쫄깃만두 김치 1팩’, ‘닭가슴살 후랑크꼬치 오리지널1팩’, ‘직화 그릴 닭가슴살 큐브 치즈 1팩’을 구매 할 수 있다.

다이어트 식품의 대명사로 불리는 닭가슴살은 낮은 열량 대비 단백질 함량이 높아 포만감이 높아 체중 조절용 식단 관리에 효과적인 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바르닭은 전용 양계장에서 특허 받은 효소를 먹여 직접 키운 100% 국내산 닭을 사용해 원재료의 품질을 높였고, 다양한 맛과 식감을 제공한다.

특히 바르닭 ‘수비드 닭가슴살’은 12시간 저온 숙성과 바르닭만의 수비드 공법을 이용한 색다른 식감과 형태의 닭가슴살이다.

한 팩 당100g 포장으로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한 팩 기준 단백질을 최대 23g(하루권장량의 42%)까지 섭취할 수 있다. 오리지널, 저염, 블랙페퍼, 허브바베큐, 칠리 총 5가지 맛으로 기호에 따라 선택도 편리하다.

바르닭 수비드 닭가슴살

이외에도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든 수비드 닭가슴살 슬라이스를 비롯해 닭가슴살 스테이크, 큐브, 만두 등 다양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의 각기 각색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바르닭의 전제품은 식품안전관리 인증을 받은 전용 생산라인에서 만들며, 향미증진제, 발색제, 방부제 등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브랜드 관계자는 “정직하고 바르게 만든 맛있는 먹거리를 추구하는 바르닭은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수준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항상 연구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이어터, 직장인, 주부, 학생 등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바르닭 제품을 소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