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GLA 출고 고객 콘래드 호텔 식사권, LG 공기청정기 제공

  • 기사입력 2019.04.08 13:4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한성자동차가 출고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골프&시승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출고 및 시승 고객을 대상으로 ‘봄맞이 골프&시승행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차는 이달 내에 AMG 모델을 포함한 GLA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콘래드 호텔 식사권 또는 LG 공기청정기를 증정한다.

또, GLC 300 4MATIC Coupé 및 E 220 d 4MATIC Exclusive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렁크 트레이 및 트렁크 수하물 수납 시 스크레치를 방지할 수 있는 컨서티나 로드 프로텍터를 제공하고, 해당모델 출고 고객 중 3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지난 3월에 이어, 4월에도 봄맞이 골프 행사가 진행된다.

각 전시장 별로 마련된 시승행사에 참가한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 골퍼의 원포인트 레슨을 받을 수 있는 ‘Golf de Hansung’이 진행되며,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현장 계약 고객에게 메르세데스-벤츠 바람막이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한성차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전시장내에 비치된 DID 스크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LG공기청정기, 영화 관람권, 메르세데스-벤츠 컬랙션 제품 등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