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싼 맛에’ 중국 동풍쏘콘 상용차, 최대 150만 원 할인

  • 기사입력 2019.04.02 14:29
  • 최종수정 2019.04.02 14:3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중국 DFSK의 0.7-0.9톤 소형 트럭과 2인승 및 5인승 밴의 국내 판매업체인 신원CK모터스가 봄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중국 DFSK의 0.7-0.9톤 소형 트럭과 2인승 및 5인승 밴의 국내 판매업체인 신원CK모터스가 봄맞이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봄맞이 특별 할인 행사는 프로모션의 결합과 선택에 따라 최대 1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이다.

2018년형 차량을 구매할 경우, 우선 100만 원의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여기에 추가적으로 조건이 충족 될 경우, 프로모션 프로그램 중 선택을 통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원CK모터스를 통해 차량을 구매한 이력이 있는 고객에게는 30만원의 할인 혜택이, 타사의 경상용차나 소형상용차 보유 고객이 신원CK모터스 차량을 구매할 경우에는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최초 등록일이 7년이 지난 노후차량 보유 고객에게는 25만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차량 구매 후 차량을 LPG차로 개조를 하려는 고객에게는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네 가지의 판매 조건 중 한 가지 조건의 선택적용이 가능한데, 경상용차는 LPG차로 개조하는 경우가 많은 만큼 최대 5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LPG차 개조 프로모션에 관심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이를 통해 LPG 개조차량 구매 고객은 최대 15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원CK모터스는 지난해 12월에 도입한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 또한 지속적으로 시행 중이다.

‘새 차 줄게, 헌 차 다오 프로그램’은 판매회사가 한번 판 차는 끝까지 모든 것을 책임져 준다는 계획하에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2016년, 2017년에 신원CK모터스(舊중한자동차)를 통해 ‘CK 미니 밴’, ‘CK 미니 트럭’ 차량을 구매 한 고객이 차량 교체시기가 도래, 신원CK모터스의 차량으로 교체할 때 중고차 차량 상태에 따라 잔존가치를 보장하여 차량을 저렴하게 교체할 수 있도록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신원CK모터스 마케팅 담당자는 “기존 고객층, 신규 고객층과 더불어 잠재 고객층에게 이번 달 판매 프로모션이 크게 어필하여 경상용차 시장에 활력을 불어 넣어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