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가수 ‘나얼’과 특별한 음악·예술 작품 전시 공간 콜라보레이션 마련
캐딜락, 가수 ‘나얼’과 특별한 음악·예술 작품 전시 공간 콜라보레이션 마련
  • 박상우 기자
  • 승인 2019.04.0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딜락코리아가 가수 나얼과 콜라보레이션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국내 소울 음악의 대표 뮤지션이자 아티스트인 나얼과 모타운(MOTOWN)을 주제로 특별한 음악·예술 콜라보레이션 ‘THE SOUND OF YOUNG AMERICA, MOTOWN(더 사운드 오브 영 아메리카, 모타운)’ 프로젝트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진행한다.

모타운은 미국 자동차 산업의 중심지이자 캐딜락의 본고장인 미국 디트로이트의 별칭 ‘모터타운’의 줄임말로 1950년대 정점을 찍은 자동차 산업의 부흥기에 디트로이트로 대거 투입된 젊은 노동자들의 자유로우면서도 낭만적이었던 아프리칸-아메리칸 흑인 문화를 의미한다.

캐딜락은 디트로이트에서 탄생해 117년이 넘는 기간동안 최고의 럭셔리 자동차로 자리매김한 캐딜락의 문화적 상징성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나얼과의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며 과거의 감성과 현대적 요소들을 감각적으로 접목시킨 특별 예술 전시 공간을 도산대로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 마련했다.

특히, 아티스트로 나얼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모타운 작품과 직접 수집해온 48장의 모타운 LP 콜렉션 및 1960~1990년대 시대의 경계를 초월하는 뮤지션들의 수많은 히트곡을 지난달 30일을 시작으로 약 3달간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새롭게 마련된 ‘캐딜락 X 나얼 콜라보레이션’ 전시공간 외에도 지난달 11일 공개한 새로운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를 전시하고 있다. 

1층에는 ‘2010 뉴욕 베스트 컵 오브 커피(2010 New York’s Best Cups of Coffee)’에 선정될 만큼 최고의 커피 맛을 자랑하는 Think Coffee가 새롭게 입점해 운영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