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스원, 초강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 출시

  • 기사입력 2019.03.26 09:5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불스원이 초강력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을 출시했다.

강력한 성능과 효율성을 갖춘 불스원의 차량용 청소기는 지난 1월 기준, 전년 동기 대비 244% 이상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차량 실내 관리 필수품으로 자리 매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고효율 알루미늄 팬 모터를 사용해 업계 최대 수준인 63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발휘, 빠르고 효과적인 차량 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외부 필터와 고집진 마이크로 필터로 구성된 2중 구조의 필터를 적용해, 머리카락 등의 큰 오염물은 물론 차내 가라 앉아 있는 미세먼지까지도 효과적으로 걸러낸다. 2중 필터는 먼지통과 함께 물세척이 가능해 관리가 간편하며,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차량 청소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해 줄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제품 상단에 고휘도 LED 라이트를 장착해 의자 밑 등 어두운 곳 청소는 물론 비상 시 차량 점검을 위한 랜턴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4.5m의 긴 전원선을 적용해 트렁크까지도 한번에 청소 가능하며, 틈새흡입툴, 브러시툴, 연장호스 등 다양한 구성품을 활용해 차량 틈새나 손이 잘 닿지 않는 곳까지 완벽하게 청소할 수 있다.

신제품 차량용 청소기 ‘파워맥스 듀얼액션’은 불스원 공식몰 및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판매 가격은 45,000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