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 ‘프랑스 뷰티메카 메이크업포에버’ 해외연수 참가자 모집

  • 기사입력 2019.03.22 13:55
  • 최종수정 2019.04.24 10:4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는 지난 2월 영국 런던스쿨과 MOU체결과 해외연수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8월 ‘프랑스 뷰티메카 메이크업포에버’ 해외연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8월 12일부터 18일까지 5박 7일간 진행되는 ‘프랑스 뷰티메카 메이크업포에버’ 해외연수 프로그램은 프랑스 매거진 화보촬영, 패션쇼 참관, 판타지 분장 메이크업을 토대로 현지 최고의 메이크업 포에버 전문 아티스트를 통한 메이크업 트레이닝을 비롯해 프랑스 시티투어, 프랑스 문화체험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자들은 프랑스 소재의 메이크업 스쿨 교육장을 방문해 영화와 특수 캐릭터 메이크업 다양한 특수 분장 시연 및 실습을 통한 실질적인 메이크업 트레이닝을 받게 되며 기술수료증도 발급받을 예정이다.

이번 연수를 함께 계획한 프랑스 뷰티메카 메이크업포에버는 할리우드를 중심으로 성장해 온 메이크업전문학교로 특수 분장과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양성하는 세계적인 교육기관이다. 강사진은 할리우드 유명 블록버스터 및 보그, 코스모폴리탄 등과 같은 유명 잡지 경력의 현직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현장 중심의 실용적인 기술훈련에 중점을 둔 명성있는 교육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는 메이크업, 헤어, 피부, 네일아트 등 다양한 미용교육을 받을 수 있는 해외연수 전문학원으로 국내활동과 해외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글로벌한 미용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K뷰티산업이 발전함에 따라 해외유학이나 연수를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대만 바넘대학교, 일본시세이도 세미나, 에리코네일&국제대회, 영국 런던스쿨, 프랑스 뷰티메카 메이크업포에버 등 많은 해외학교와 MOU 협약을 맺고 있다.

특히 수원 아이비알미용학원은 지난해 대만 바넘대학교 미용대회와 에리코네일&국제대회에 참가한 수강생 전원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아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학원 측 관계자는 “아이비알미용학원 수원캠퍼스는 뷰티 산업에서 영향력 있는 전문가를 양성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갖고 늘 수준 높은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메이크업 전공자들이 이번 연수 프로그램을 계기로 글로벌 메이크업 교육 현장을 경험하고 세계 정상급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큰 꿈을 갖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2019년 8월 해외연수 프랑스 뷰티메카 메이크업포에버 한국에서 첫 협약이 체결된 만큼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되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덧붙였다.

수원역 인근에 위치한 아이비알 미용학원 수원캠퍼스의 해외연수 문의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