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英 벤틀리, 8년 연속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

  • 기사입력 2019.02.08 10:06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영국 벤틀리가 세계적인 인사평가기관인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가 선정한 ‘최고의 직장’으로 8년 연속 선정됐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영국의 럭셔리브랜드인 벤틀리모터스가 세계적인 인사평가기관인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가 선정한 ‘최고의 직장’으로 8년 연속 선정됐다.

벤틀리는 전문성 개발 및 미래인재의 적극적 양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벤틀리모터스에는 현재 4천여 명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벤틀리 모터스의 아스트리드 퐁테느(Astrid Fontaine)의 인사, 디지털화, IT담당 이사회 임원은 “미래를 내다봤을 때 우리의 목표는 차세대 벤틀리 전문가들이 지속 가능한 럭셔리 이동수단을 제공할 수 있도록 기술력과 근무 환경을 개선시켜나가는 것”이라고 말했다.

우수고용협회는 연례 국제 조사를 통해 우수한 근무 조건을 제공하고 지속적으로 고용 프로세스를 개선시키려 노력하고 비즈니스 모든 수준에서의 인재 개발 및 양성에 힘쓰는 회사를 최고의 직장으로 선정한다.

이번 달 말부터 벤틀리 모터스는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견습생(Apprentice)을 위한 고용 캠페인을 시작할 예정이다.

2019년 가을부터 시작하는 신입 견습생들은 이미 수습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250명의 견습생들과 함께 근무하게 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