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포드코리아, ‘웰컴 스프링’ 캠페인 실시...무상점검 및 유상수리 10% 할인

  • 기사입력 2019.01.31 11:01
  • 최종수정 2019.01.31 11:0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가 봄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위한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웰컴 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가 봄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위한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웰컴 스프링’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포드코리아가 봄철을 앞두고, 고객들이 안전 운행을 위한 최적의 차량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웰컴 스프링(Welcome Spring)’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오는 3월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멀티포인트 무상 점검을 비롯해 엔진 오일 15% 할인, 유상수리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과 사고수리 지원(무상 견인 서비스)을 포함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이번 웰컴 스프링 캠페인은 포드·링컨 고객들이 전문가의 차량 관리를 통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며, “다가올 봄철, 안전운전을 위한 점검을 통해 산뜻한 봄 드라이브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웰컴 스프링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되며, 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안내는 포드코리아 대표번호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포드코리아는 포드 및 링컨 인기 모델 구매 고객들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최대 3월 31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포드 익스플로러 구매 고객은 72개월 장기 저리 할부 및 5년/10만km 보증 등의 혜택을, 링컨 컨티넨탈, MKZ 하이브리드, MKC 구매 고객에게도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 등 특별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