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한성차, ‘with Han Sung’ 발간. 공식 SNS 2만 팔로워 기념 이벤트 진행

  • 기사입력 2019.01.24 10:1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월호를 발간, 공식 페이스북 2만 팔로워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월호를 발간, 공식 페이스북 2만 팔로워 달성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월호를 발간하고, 공식 페이스북 20,000 팔로워 달성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이번 한성자동차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 1월호는 새로운 자동차 시대에 메르세데스-벤츠의 미래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커넥티드, 자율주행, 카 셰어링, 그리고 전기자동차 등 차세대 자동차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가 꾸준히 준비해왔던 기술에 대해 상세히 풀어놓았다.

또한 이번 디지털매거진의 메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선정 된 메르세데스-벤츠의 중형 세단 E 220d 모델의 스포티한 디자인과 안정적인 드라이빙, 뒷좌석 등받이 조절 기능 등의 특장점을 소개한다.

다음으로, 2019년 새롭게 바뀐 자동차 번호판을 소개하며 번호판 규정이 바뀐 배경 및 디자인 가이드라인 을 제시한다. 또한, 국내외에서 이미 시행되고 있는 스마트폰 커넥티드 시스템과 완전자율주행 기능 등의 사례를 통해, 신규 모빌리티 서비스가 제시하는 미래 이동수단 생태계에 대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취미, 여행, 일상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도 다채롭다. 새해를 맞이해 방문하기 좋은 여행지, 새해 건강관리 팁, 그리고 2019 미쉐린 가이드 서울이 인정한 서울 맛집 관련 다양한 정보가 수록됐다. 더불어 작년 연말에 진행되었던 한성자동차의 특별한 이벤트 및 올해에 리뉴얼 된 한성자동차의 새로운 전시장들도 이번 with Han Sung 1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성 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는 팔로워 수 20,000명 달성을 기념해, 이달 18일부터 30일까지 캘린더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성자동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른 후, 팔로워 20,000달성 소식 공유 및 축하 인사말을 작성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2019 한성 아트캘린더를 증정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앞으로도 한성자동차는 페이스북 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고객들과의 소통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