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셰어링 쏘카, 설 연휴 맞이 전국 쏘카존 40% 할인 프로모션 실시

  • 기사입력 2019.01.23 09:2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가 설 연휴를 맞이해 사전 예약시 전국 3,900개 쏘카존에서 대여료의 40%를 할인해주는 '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쏘카가 설 연휴를 맞이해 사전 예약시 전국 3,900개 쏘카존에서 대여료의 40%를 할인해주는 '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카셰어링 브랜드 쏘카가 설 연휴를 맞이해 사전 예약하면 전국 3,900개 쏘카존에서 대여료의 40%를 할인해주는 '설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설 연휴기간 쏘카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30일까지 쏘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해야 한다.

이번 프로모션 할인 적용 기간은 오는 2월 1일 부터 11일 9시까지며, 1일 이상 예약 시 적용되며, 기간 내 여러 건을 이용해도 제한 없이 모두 할인이 적용된다.

쏘카 얼리버드 프로모션 할인 대상 차종은 말리부 등 중형차 및 카니발과 같은 승합차를 비롯해 그랜저 IG, K7 등 준대형 차량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아울러 제주공항 쏘카존은 출발 7일전에만 미리 예약하면 차종제한 없이 상시 50% 할인이 제공되는 등 큰 폭의 할인도 받을 수 있어 연휴기간 여행 계획이 있다면 꼭 챙겨보는 것도 좋다.

한서진 쏘카 마케팅 본부장은 “명절 이동시 고객들이 부담없이 편안하게 쏘카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이용하는 쏘카로 즐거운 이동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쏘카는 전국의 KTX, 기차역, 버스터미널 인근 227개 존에 1,434대의 차량을 배치해 대중교통과 카셰어링 연계 이용을 원하는 고객들이 쉽게 찾아 탈 수 있도록 접근성을 강화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