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다코리아, 뉴 파일럿 홍보대사로 ‘굿 대디’ 배우 신현준 선정

  • 기사입력 2019.01.09 12:35
  • 최종수정 2019.01.09 12:3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배우 신현준씨가 혼다코리아의 대형 SUV 파일럿의 홍보대사가 됐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혼다코리아가 최근 새롭게 선보인 ‘굿 대디’를 위한 대형 SUV 뉴 파일럿의 홍보대사로 배우 신현준을 선정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자상한 남편, 두 자녀의 아빠이자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 다방면의 매력을 보여주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아 활발하게 활동 중인 신현준 씨는 뉴 파일럿과 공통점이 많다”며, “굿 대디를 위한 패밀리 카, All-Around & Up-Scaled SUV 뉴 파일럿이 신현준 씨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홍보대사 선정의 이유를 밝혔다.

혼다 뉴 파일럿은 탄탄한 기본기에 동급 SUV 최고 수준의 안전 성능, 동승자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의 사양과 쾌적한 공간,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추며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드는 전천후 대형 SUV로 새로워졌다.

2018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의 자동차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 수준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SP+, Top Safety Pick+)’를 획득했을 뿐만 아니라, 혼다의 최첨단 안전 시스템인 혼다 센싱(Honda Sensing)을 탑재해 충돌안전성과 주행안전성을 높였다. 

엘리트 트림에서는 2, 3열 탑승객을 위해 리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RES)과 캐빈 토크(Cabin Talk™), 2열 캡틴 시트 등 편의사양을 확대했다. 

외관 디자인은 강인한 캐릭터 라인과 스포티한 이미지가 조화를 이루고 블랙 투 톤의 20인치 휠을 새롭게 채용해 대형 SUV의 웅장함을 완성했다.

뉴 파일럿 홍보대사로 활동할 배우 신현준은 지난 2010년 KBS 연예가중계 MC로 예능계에 입문해 친근한 이미지와 탁월한 입담을 인정받아 최근 공중파와 종편 방송을 넘나들며 대세 연예인으로서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