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PSA 그룹의 프리미엄 브랜드 ‘DS 오토모빌’이 브랜드 런칭을 앞두고 3일부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오픈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DS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8일 출시 예정인 플래그십 SUV 모델 ‘DS 7 크로스백’ 관련 정보와 전시장, 서비스 프로그램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사이드 DS’에는 브랜드의 역사와 스토리 등 다양한 읽을거리가 마련돼 있다.
이와 함께 공식 SNS 채널인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공식 커뮤니케이션 채널 오픈을 기념해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DS 페이스북 페이지와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단 고객들 중 각 SNS당 77명을 추첨해 DS의 공식 차량 오디오 파트너사이자 프랑스 대표 음향기업 ‘포칼®(FOCAL®)’의 스파크 와이어리스 이어폰(각 1명)과 기프티콘(각 76명)을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월 3일부터 31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2월 8일 발표된다.
DS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DS 브랜드가 DS 7 크로스백과 함께 곧 국내에 선보인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더 많은 고객들에게 DS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달 국내에 첫 선을 보이는 DS는 프랑스의 럭셔리 노하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모델과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프리미엄 자동차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다져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