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GS엠비즈, 차량용품 렌탈과 케어 솔루션 결합한 오토케어렌탈 론칭

  • 기사입력 2018.12.20 09:25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GS엠비즈가 차량용품 렌탈 서비스와 케어 솔루션이 결합된 신규서비스 ‘오토케어렌탈’을 선보였다.

GS엠비즈의 오토케어렌탈은 블랙박스를 비롯한 차량 용품을 렌탈하면 주유, 세차 할인 혜택은 물론 차량 정비 멤버십 등 운전자 생활 혜택형 케어 서비스가 포함된 렌탈 프로그램이다.

GS엠비즈는 GS그룹의 차량 정비 프렌차이즈 오토오아시스 및 GS칼텍스의 다양한 인프라를 결합한 시너지 효과로 운전자들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가입자를 늘려간다는 전략이다.

렌탈 상품은 블랙박스, 차량용 공기청정기, 헤드업디스플레이 등 스마트 차량 용품 6종이다. GS엠비즈는 무상 배송, 장착, A/S는 물론 렌탈 종료 시 사용자에게 상품 소유권을 이전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매월 엔진오일교환 최대 50%할인 등 오토오아시스 정비 멤버십 혜택과 더불어 총 12회의 주유, 세차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오토 케어 서비스도 함께 제공한다. 렌탈 기간은 36개월이며, 제휴 카드(하나카드, 우리카드) 사용시 실적에 따라서 무료 이용도 가능하다.

GS엠비즈는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토케어렌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상담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 3천원 주유 쿠폰을 증정하고, 상담 후 계약 완료 시 3만원 주유, 쇼핑할인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GS&POINT와 Kixx 홈페이지, 오토오아시스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GS엠비즈 관계자는 “운전자들이 운전에 필요한 자동차 용품을 단순하게 구매하는 대신 합리적인 가격에 주유, 세차, 정비 등 다양한 운전자 생활 혜택까지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케어형 렌탈 서비스를 론칭했다”며 “앞으로 여러 브랜드와 협업으로 다양한 차량 용품과 서비스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 만큼 많은 이용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