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현대차, 현대모터스튜디오 브랜드 캠페인 ‘가능성을 탐험하라’ 진행

  • 기사입력 2018.12.19 09:1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현대자동차가 전세계 3개국 6개 거점에 있는 브랜드 체험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다양한 활동을 바탕으로 가능성을 탐색한다는 테마를 담아 제작된 캠페인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전세계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직접 방문해 볼 기회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가능성 탐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 영상은 개관 이래 다양한 전시와 고객 소통 이벤트를 진행해 온 현대 모터스튜디오가 밀레니얼 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새로운 방식의 브랜드 체험을 전달하기 위해 제작됐으며, 지난 18일 현대 모터스튜디오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현대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 영상에는 ‘가능성을 탐험하라(Explore the Possibilities)’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가진 사람들이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평범한 일상에서 벗어나 자신의 숨은 가능성을 발견해 가는 스토리가 담겼다.

더불어 현대자동차는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본 후, 새로운 가능성을 탐험하기 위한 새로운 계획 또는 일상 속 나만의 가능성을 발견한 순간을 지정된 해시태그(#현대모터스튜디오, #가능성탐험)와 함께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게재하면, 우수작을 선발해 한국·중국·러시아 등 전세계에 위치한 세계 각국의 현대 모터스튜디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 ‘가능성 탐험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대모터스튜디오 고양.

현대자동차는 우수한 게시물을 포스팅한 고객 5명을 선정해,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베이징·서울 투어(지역별 1인 2매, 항공권 제공) 기회를 제공하고, 참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입장권(1인 2매)을 제공한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360만 명 이상이 다녀간 현대자동차의 대표적인 브랜드 체험 공간 ‘현대 모터스튜디오’는 단순한 자동차 전시관이 아닌 미래 혁신 기술과 연계된 문화 예술 전시공간으로,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을 늘려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며 “현대 모터스튜디오의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는 뜻깊은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현대 모터스튜디오 서울에서는 다니엘 아샴, 라이트 소사이어티, 에브리웨어, 등 세계적인 예술 작가들의 전시와 함께 ‘디자이너와의 대화’, ‘엔지니어와의 대화’ 등 현대자동차 담당자와 고객이 소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왔으며, 현대 모터스튜디오 베이징에서는 미래 혁신 기술을 활용한 아트 워크숍 등을, 현대 모터스튜디오 모스크바에서는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을 기념해 FIFA 헤리티지 특별 전시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실험적인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고객과의 소통 강화해 나가고 있다. 

현대모터스튜디오 베이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