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코리아,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맞이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 기사입력 2018.12.17 12:1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반포 파미에스테이션에 설치된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에 세워진 더 뉴 C클래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메르세데스 벤츠 브랜드를 보다 가깝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내달 10일까지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Mercedes-Benz Snow Cube)’를 반포 파미에스테이션에 설치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명한 큐브로 만들어진 메르세데스 벤츠 스노우 큐브 안에는 지난 14일 출시한 프리미엄 미드사이즈 세단 더 뉴 C-클래스가 전시되며, 크리스마스 장식과 눈 내리는 연출을 통해 연말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전시 기간 동안 SNS 이벤트와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메르세데스-벤츠 스노우 큐브에서 더 뉴 C-클래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면 즉석 포토 프린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장을 방문한 메르세데스 벤츠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과 새해 전날 31일에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며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이와 함께,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오는 31일 서울을 대표하는 카운트다운 공연 ‘더 파이널 카운트다운 2018(The FINAL COUNTDOWN 2018)’을 공식 후원한다.

‘새로운 미래의 서막(The Dawn of a Future)’이라는 주제로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펼쳐지는 올해 공연에는 국내외 톱 EDM DJ들과 최정상 힙합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는 물론, 더 뉴 C-클래스와 메르세데스-AMG GT S를 함께 전시해 관객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한 메르세데스-벤츠 VIP 라운지와 부스를 운영하고 현장 추첨을 통해 메르세데스 벤츠 컬렉션 제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