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렉서스 주요차종, tvN 토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서 눈도장

  • 기사입력 2018.12.11 10:22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tvN 토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RX450h 등 주요 차종을 지원한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렉서스 코리아가 tvN 토일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RX450h 등 주요 차종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투자회사 대표인 유진우(현빈)와 전직 기타리스트이자 스페인 그라나다의 호스텔 주인 정희주(박신혜)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서스펜스 로맨스 드라마로 지난 12월 1일 첫 방송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렉서스 코리아는 이번 드라마에 다양한 하이브리드 라인업을 지원하며 주요 인물들은 각 캐릭터에 맞는 렉서스 차량을 타고 등장한다.

극 중 투자회사 대표 유진우(현빈)는 스페인 그라나다에서 RX450h를 탑승하며, 한국을 배경으로 한 장면에서는 플래그십 세단 LS500h와 스포츠 쿠페 LC500h를 비롯하여 렉서스의 대표 하이브리드 세단 뉴 제너레이션 ES300h 등 다양한 라인업과 함께 등장한다.

또한 정희주(박신혜)는 RX450h 와 함께 등장하며 투자회사 경영이사 박선호(이승준)는 LS500을, 홍상범(이학주)은 NX300h를 탈 예정이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tvN에서 매주 토, 일 밤 9시에 방송되며 렉서스 하이브리드와 함께한 현빈의 드라마 속 이미지는 렉서스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