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쉘, ‘현대차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서 ‘쉘 갈라 디너’ 후원

  • 기사입력 2018.11.08 17:40
  • 기자명 이상원 기자
윤활유업체 쉘이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된 ‘현대자동차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을 후원하고, 행사의 일환으로 7일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쉘 갈라 디너’를 개최했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윤활유업체 쉘이 지난 5일부터 8일까지 개최된 ‘현대자동차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을 후원하고, 행사의 일환으로 7일 서울 드래곤 시티 호텔에서 ‘쉘 갈라 디너’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현대차 글로벌 고객경험 챔피언십은 현대차가 전 세계 직원들의 노고와 성과를 격려하고 각국의 우수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한 글로벌 행사다.

이번 행사에서는 현대차가 위치한 세계 60개국에서 지역 경연을 통해 선출된 우수 판매 및 서비스 직원 190명이 참가해, 총 3라운드에 걸쳐 판매 및 서비스에 대한 경진을 펼쳤다.

쉘은 현대차의 글로벌 사업 협력 파트너로서 ‘쉘 갈라 디너(Shell Gala Dinner)’를 개최했다.

이 행사에서 리밍서(Lee Ming Seow) 쉘 GKA(GKA: Global Key Account) 매니저는 “쉘은 12년 연속 세계 1위의 윤활유 회사로서, 현대차와는 2005년부터 성공적인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쉘은 이날 현대차의 각 지역 판매 및 서비스 직원을 격려하고 이들과의 유대를 강화하기 위해 쉘 어워드를 진행했다.

최우수 사업 성장은 인도, 최우수 협력은 중국, 최우수 마케팅 협력부문은 태국이 각각 수상했다.

한편, 쉘은 2005년부터 현대차와 글로벌 협력 약정(GBCA)을 체결하고, 마케팅 및 고객 서비스 지원, 현대차 부품 시장 엔진오일 공급, 현대차 월드 랠리 챔피언십 기술 파트너 지원 및 현대 쉘 월드 랠리팀 창단 등 14년 간 다양한 국제적 협력 관계를 지속하고 있으며, 현대차로부터 2018년 5월에 올해의 우수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