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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그룹, 자사 공식 홈페이지 내 ‘기술혁신 및 전략투자’ 콘텐츠 개편

  • 기사입력 2018.11.01 09:17
  • 기자명 최태인 기자
현대차그룹이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내 기술혁신 및 전략투자 콘텐츠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현대차그룹이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내 기술혁신 및 전략투자 콘텐츠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그룹이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내 기술혁신, 전략투자 콘텐츠를 개편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콘텐츠 개편은 기존의 현대차그룹 공식 홈페이지 내 그룹 및 그룹사 소개, 사회공헌 활동, 미디어 채널, 인재 채용 메뉴에 기술혁신 및 전략투자에 대한 홍보 내용을 추가한 것이다.

기술혁신 메뉴는 자율주행, 커넥티비티, 차량전동화, 신소재, 스마트홈, 에너지, 기타 등 7개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기술에 대한 설명과 함께 쉬운 이해를 돕는 인포그래픽스, 기술홍보 영상 등을 담았다.

전략투자 메뉴는 현대차그룹에서 전략적으로 투자한 5대 사업군인 인공지능, 로봇, 모빌리티, 에너지, 오토모티브 영역에 속한 각 기업 현황을 제공하고 있다.

현대차그룹이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내 기술혁신 및 전략투자 콘텐츠를 개편했다.
현대차그룹이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 내 기술혁신 및 전략투자 콘텐츠를 개편했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의 전체적인 디자인은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동행(Together forbetter future)’이라는 그룹의 비전 아래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해 관계자들과의 상생협력을 통해 새로운 도전과 성장을 거듭하고자 하는 현대차그룹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앞으로도 현대차그룹은 미래 모빌리티를 선도하고, 한국 자동차산업의 든든한 버팀목으로써 미래를 설계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그룹은 ‘미래로 나아간다’는 의미가 담긴 ‘Connecting to the Future(미래를 향한 연결)’를 디지털 미디어 채널의 슬로건으로 정했으며, 이를 기반으로 그룹의 기술 전문성과 산업 리더십을 보여주는 카 라이프, 연구 개발, 신제품 출시, 인재 채용, 사회공헌 활동 등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자사 미디어 채널인 ‘HMG저널’과 ‘HMG TV’를 통해 소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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