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 딜러 한성차, 고객 대상 10월 ‘LOLO 이벤트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 진행

  • 기사입력 2018.10.10 14:31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LOLO 이벤트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자사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10월 'LOLO 이벤트 및 서비스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가족을 위한 패밀리 피크닉 페스티벌 “시월愛”를 개최함과 동시에, 전국 한성차 서비스센터를 찾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이번 한성자동차 패밀리 피크닉 페스티벌 시월愛는 한성차에서 매달 진행하고 있는 LOLO 이벤트의 일환으로, 오는 21일 경기도 여주시 해여림 빌리지에서 진행된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12일까지 ‘한성자동차 롤로(LOLO)’ 카카오플러스에 친구추가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10월 LOLO 이벤트 시월愛는 그동안 LOLO클래스와 함께 한 고객에게 감사를 전달하고자 마련됐으며, 4인 가족 기준 200팀(800명)을 초청할 예정이다. 가족과 함께 피크닉을 즐기는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차량 무상 점검과 차량 항균 무료 시공을 함께 받을 수 있으며, 참가 고객에게는 피크닉 샌드위치와 다양한 사은품도 현장에서 지급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각종 페스티벌과 행사가 진행되는 10월을 맞아,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및 서비스 캠페인과 함께 더욱 안전한 가을길 운행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서비스센터 방문 및 수리 고객을 위한 “2018 VVIP Taylor-Made Golf Bag Event”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올해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5개월 간, 한성자동차의 서비스센터에서 250만 원 이상의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을 대상으로 Taylor-Made 골프백 세트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이와 더불어, 차량 등록일 기준 지난 2011년 12월 이전 등록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8 클래식 모델 서비스 캠페인”도 오는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서비스 대상 차량의 고객은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 및 순정부품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