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300만 원 할인 르노삼성 QM6, 워커힐 글램핑식사권도 제공

  • 기사입력 2018.10.09 10:12
  • 기자명 이상원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QM6’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M 오토데일리 이상원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가을 캠핑 시즌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QM6’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에서 QM6로 즐기고 싶은 캠핑 선택과 함께 차량 시승 및 구매 상담 신청을 한 후 QM6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신청 후 영업점에 방문해 QM6 차량 출고를 완료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가족들과 서울 도심 속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워커힐 캠핑 인 더 시티 투게더 세트’ 또는 콜맨 캠핑 테이블과 체어 세트를 선택 제공한다.

또, 이벤트 신청 후 르노삼성 영업점을 방문해 QM6 시승 및 구매상담만 해도 추첨을 통해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 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11월 5일이며, 자세한 사항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르노삼성차는 10월 한 달 간 진행하는 슈퍼 세일 페스타2 프로모션 기간 중 QM6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현금을 지원한다.

아울러 9-10월에 생산한 QM6를 구입하는 경우 특별 구입 프로모션을 통해 ‘S-Link 패키지 I 또는 패키지 II’(SE 트림 제외) 무상 장착, 파노라마 선루프(SE 트림 제외) 무상 장착, 현금 지원 50만원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QM6는 세련된 외관 디자인, 세계 시장에서 검증받은 파워트레인 조합 및 안전성 등을 특징으로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국내 중형 가솔린 SUV 판매 1위 모델인 QM6 GDe는 지난 9월 국내 중형 가솔린 SUV 중 최초로 누적 판매 2만대를 돌파하기도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