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다이렉트카, 개인 및 법인사업자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스마트다이렉트카, 개인 및 법인사업자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09.16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마트다이렉트카가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발표에 빠르게 개별소비세 인하 무보증 신차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마트다이렉트카가 개별소비세 인하 무보증 개인 및 법인사업자 무보증 신차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당신의 마지막 견적서'를 슬로건으로 내건 만큼 오랜 노하우를 지닌 컨설턴트를 통해 신차 장기렌트카 자동차리스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스마트다이렉트카가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발표에 빠르게 개별소비세 인하 무보증 신차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부는 위축된 소비심리를 활성화시키고 자동차 시장 활성화를 위해 현행 5%로 진행되던 개별소비세를 연말까지 3.5%까지 낮춘다는 방침을 내놓았다.

경차를 제외한 승용차, RV 차량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운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으며, 이번 개별소비세 뿐만 아니라 ‘마이카! (My Car!)’ 장만 프로젝트또한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자동차렌트 및 리스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무보증과 최저가 정책을 동시에 실행한다.

그 중 첫 번째 파트에 속하는 주력 업체는 프리미엄 브랜드 제네시스 등의 인기 브랜드이다. 현대차는 올해 지난 1~7월간 누적 판매량 409만 6,332대로 내수 시장에서는 그랜저(1만 181대)가 다시 '월 1만 대 판매' 추이를 회복했고, 쏘나타 7,459대(하이브리드 652대)와 아반떼도 7,183대 판매되면서 성장세를 이끌고 있다.

스마트다이렉트카 마이카! (My Car!) 장만 행사 중 가장 눈에 띄는 신차 장기렌터카는 스포티지 더 볼드, 투싼 페이스리프트 와 쏘렌토 더 마스터 장기렌트이다.

이번 스포티지 더 볼드에는 국내 최초로 ‘스마트스트림(SmartStream) D 1.6’이 적용됐으며, R2.0디젤에는 상위 차급에 주로 적용됐던 전륜 8단 자동변속기를 동급 최초로 장착해 최고의 주행성능을 확보했다. 8단 자동변속기는 부드러운 변속감과 우수한 전달 효율을 발휘할 뿐만 아니라 저단 영역에서는 발진 및 가속 성능이 향상되고, 고단 영역에서는 연비 향상 및 정숙한 주행감을 실현할 수 있어 운전자에게 최상의 주행환경을 제공한다.

R2.0 디젤 엔진이 가진 최고출력 186마력, 최대토크 41.0kg.m의 파워풀한 동력성능으로 스포티한 주행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8단 자동변속기를 통해 한층 더 안정적인 드라이빙이 가능해졌다. 아울러 중형 SUV와 동일한 파워트레인으로 기동력과 날렵한 주행성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기존 모델보다 0.5km/ℓ 높아진 14.4km/ℓ (복합연비, 2WD AT, 17인치 타이어 기준)의 높은 연비로 뛰어난 경제성까지 갖췄다.

투싼 페이스리프트는 대담하고 역동적인 스타일로 높은 인기를 얻었던 기존 투싼 스타일을 계승하고 더욱 발전시켰다.

전면부는 원활한 전방 시계성을 확보한 풀LED 헤드램프, 메시 타입과 크롬 가로바로 이원화된 캐스캐이딩 그릴, 미래지향적인 LED 턴시그널 등을 적용해 보다 단단하고 안정감 있는 이미지를 완성했다.

후면부는 볼륨감과 안정감을 강조하는 와이드한 리어 범퍼에 입체감이 우수하고 고급스러운 LED 리어 콤비램프, 스포티한 신규 디자인 스키드 플레이트 및 머플러 팁 등으로 안정감 있고 넓어 보이는 점이 특징이며, 측면부는 균형 잡힌 비례감과 역동적인 이미지를 구현했고, 새롭게 디자인된 알로이 휠은 고급감에 감성을 더했다.

또한 강화된 유로6 기준을 충족한 친환경 디젤엔진과 고효율 가솔린 터보 엔진으로 최고 동력성능을 확보한 점도 눈길을 끈다. 디젤 2.0, 스마트스트림 D 1.6, 가솔린 1.6 터보 등 3가지 파워트레인이 운영되며, 특히 전륜 8단 자동변속기를 디젤 2.0 모델에 적용했고, 현대차만의 진보된 전자식 상시 사륜구동시스템인 HTRAC은 전 모델에서 선택 가능하도록 적용해 균형 잡힌 다이내믹 SUV를 완성했다.

이밖에도 국산차종으로 더 뉴 쏘렌토 월 41만원, 싼타페TM 월 39만원, 그랜저IG 월 37만원, G80 월 70만원, 아반떼AD 월 21만원, SM6 월 33만원, LF쏘나타 뉴라이즈 월 30만원, 코나 월 28만원, 올 뉴 투싼 월 29만원, 그랜드스타렉스 월 40만원, 더 뉴 카니발 월 49만원, 스포티지 더 볼드 월 29만원, 스토닉 월 24만원, QM6 월 36만원, 티볼리아머 월 26만원, 코란도C 월 30만원, G4 렉스턴 월 53만원 등이 있다.

또한 수입차량으로는, 벤츠 C200 월 66만원, 벤츠 E200 월 72만원, 벤츠 GLE 250D 월 82만원, 벤츠 S350 월 177만원, BMW 320d 월 56만원, BMW 520d 월 69만원, BMW 530i 월 75만원, BMW X3 월 83만원, BMW X5 월 122만원, 렉서스 NX300h 월 81만원, 렉서스ES300h 월 63만원, 렉서스 ES350 월 72만원, 포드 익스플로러 월 73만원, 랜드로버 뉴 디스커버리 스포츠 월 74만원, 지프 그랜드 체로키 월 83만원 등 장기리스, 렌트 선납금20% 48개월 기준이다.

이외에도 초기비용이 전혀 없는 ‘ZERO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중 이며, ZERO프로모션은 보증금이나 선납금 없이 말 그대로 초기비용 0원으로 신차를 이용할 수 있는 특별 상품이다.

스마트다이렉트카 관계자는 “현대차는 싼타페TM, 투싼 페이스리프트 기아차는 쏘렌토 더 마스터, 스포티지 더 볼드, 더 뉴 카니발 장기렌트, 리스 등 SUV 차량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며, “SUV 성수기로 꼽히는 추석을 맞아 주력 차종에 대한 마케팅 활동과 프로모션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수입차리스, 자동차리스 및 개인 법인 사업자 리스 신차 장기렌트 가격비교 할인 프로모션 특가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자세한 상담은 스마트다이렉트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트다이렉트카는 '100% 리얼 출고스토리'라는 타이틀을 걸고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와 카페 등을 운영 중이며, 후기를 통해 고객들의 신차구매 선택을 돕고 있으며, 업계최초 자체 프리미엄 센터를 운영하고 솔라가드 (퀀텀, 새턴 등)프리미엄 틴팅 등 차별화 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