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딜락, 고객과 라이프스타일 공유하는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 개최

  • 기사입력 2018.09.11 14:0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고객들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캐딜락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캐딜락코리아가 고객들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캐딜락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캐딜락코리아가 고객들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캐딜락만의 특별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초청 골프대회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 (2018 Cadillac Invitational)’을 지난 10일, 경기도 곤지암 남촌CC에서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캐딜락 VIP 오너와 잠재 고객 150여명을 초청해 진행한 캐딜락 인비테이셔널은 고객과 라이프스타일 접점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고,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며 캐딜락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 박결 프로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 박결 프로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캐딜락 앰버서더(Cadillac Ambassador)로 활동중인 KLPGA 박결 프로와 김민선 프로가 퍼팅 시 올바른 자세와 정밀한 퍼팅을 위한 원포인트 레슨, 니어리스트 대결 등의 다양한 홀 이벤트를 진행해 참석 고객들의 높은 참여로 이어졌다.

특히, 캐딜락의 컴팩트 퍼포먼스 세단 ATS를 얻을 수 있는 홀인원 이벤트와 다양한 경품이 걸린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경기에 참가한 고객들의 열띤 호응과 높은 만족도로 나타났다.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 김민선 프로
'2018 캐딜락 인비테이셔널' 김민선 프로

캐딜락코리아 김영식 대표는 “캐딜락만의 ‘아메리칸 럭셔리’는 단지 보여 지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과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함께하고자 하는 신념을 담고 있기에 이번 행사는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캐딜락의 좋은 제품을 찾아주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표현하고 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회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캐딜락이 제시하는 다양한 컬쳐, 아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컨텐츠를 담아 지난달 개장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이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다.

강남구 도산대로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은 캐딜락 차량 전시와 함께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캐딜락만의 특별한 가치를 전달해 나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