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차, 전시장 방문 및 'GLE 스탠다드'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한성차, 전시장 방문 및 'GLE 스탠다드'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 진행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09.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Autumn Lucky Festival with Hansu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Autumn Lucky Festival with Hansu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가을맞이 ‘AutumnLucky Festival with Hansu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한성차는 9월 출고 고객을 위한 다양한 선물을 마련하고 특히, ‘GLE Standard’ 모델을 출고하는 고객에게는 추석 휴가 시즌에 활용 가능한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 기내용 캐리어를 제공한다.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준비됐다.

먼저, 7일부터 오는 30일까지 가을 시즌 컨셉으로 새롭게 재단장한 한성자동차 전시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블루투스 스피커, 한성자동차 옥토버페스트 초대권, 영화 관람권, 주유 상품권 등을 제공하며, 전시장 시승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전통 한과세트를 제공한다.

또한, SNS 해시태그 이벤트도 진행해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에서 지정된 키워드를 포함한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업로드 하면 참여 가능하며, 전시장 별로 3명을 선정해 메르세데스-벤츠 골프백 세트, 주유상품권 10만원권, 모바일 포토 프린터 등을 제공한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특별히 한가위 추석시즌에 걸맞는 선물과 혜택으로 구성됐다"며, “쾌청해진 날씨와 더불어, 한성자동차에서 마련 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가을의 풍성함을 느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한성자동차는 고객들의 다양한 연령층과 관심사를 고려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한성차의 대표적인 하반기 이벤트로 자리잡은 독일전통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가 오는 10월 초에 진행될 예정이며, 맥주게임, 재즈 공연 등이 예정돼 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