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민족 대명절 추석 맞이 ‘7박 8일 렌탈 이벤트’ 실시
현대차, 민족 대명절 추석 맞이 ‘7박 8일 렌탈 이벤트’ 실시
  • 최태인 기자
  • 승인 2018.09.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7박 8일 렌탈 이벤트' 실시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고객들을 대상으로 '7박 8일 렌탈 이벤트' 실시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현대자동차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총 230대의 귀성 차량을 무상 대여해주는 '추석맞이 7박 8일 렌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매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귀성 차량 지원 이벤트는 추석을 맞은 고객들이 즐겁고 편안한 귀성길이 될 수 있도록 무상으로 차량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의 성원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마련했다.

추석맞이 7박 8일 렌탈 이벤트는 운전면허증을 취득한 만 21세 이상 고객 누구나 현대차 홈페이지를 통해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현대차는 응모 고객 중 총 230명을 추첨해 17일 홈페이지에 발표할 예정이며, 당첨된 고객은 추석 황금연휴 시작 전 주인 21일부터 28일까지 시승 기회를 갖게 된다.

이번 명절 귀성차량으로 지원되는 9개의 차종은 대한민국 대표 SUV 싼타페, 투싼, 코나를 비롯해 최근 새로운 디자인으로 탄생한 아반떼, 벨로스터, 쏘나타, 쏘나타 하이브리드, 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 등 총 230대다.

현대차는 추석 연휴를 맞아 귀성길과 나들이 계획이 많을 것으로 예상해 고객들의 많이 찾는 SUV 3차종을 모두 투입하고, 이와 더불어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등 인기 차종을 마련해 안전하고 즐거운 귀성길을 지원하는 동시에 우수한 상품성을 온 가족이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현대자동차를 사랑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귀성차량 지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추석 렌탈 이벤트에는 총 9개 차종으로 고객 선택 폭을 대폭 늘렸으니 직접 시승해 보시고 현대자동차의 높은 품질과 상품성을 직접 체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