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토요타·렉서스, 추석 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기사입력 2018.08.31 09:41
  • 최종수정 2018.08.31 09:4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토요타 코리아와 렉서스 코리아가 내달 3일부터 22일까지 3주간 전국 브랜드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추석맞이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캠페인 기간 중 토요타 공식 서비스 센터 입고 고객에게는 에어컨 필터 구매 및 유상 점검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토요타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후 (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에 한함) 6개월 혹은 1만km 이내의 주행 동안 타이어에 손상이 발생 할 경우 (고객 과실 포함)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9개월 혹은 1만 5천km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20만원 이상 유상수리 고객에게는 추석 가족 나들이에 유용하게 쓰일 수 있는 피크닉매트가 제공되며 각 서비스 센터 별로 에어크리너, 와이퍼 러버, 오일류, 엔진 플러싱 등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도 준비돼 있다.

렉서스 코리아의 경우 에어컨 필터 구매 및 유상 점검에 대해 부품 및 공임 10% 할인 및 타이어 무상점검 서비스 혜택을 제공하며 타이어 안전 보장 서비스도 더 연장된 조건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타이어 안심보장 서비스란 렉서스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타이어 구매 시(단, 2개 이상 구매, 브리지스톤 및 미쉐린에 한함) 서비스 제공 기간 내에 일반 손상은 물론 기본 고객 과실로 손상이 발생할 경우에도 무상으로 타이어를 교체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구매 시 기존의 6개월 혹은 1만km에서 9개월 혹은 1만 5천km까지 연장된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또한 30만원 이상 유상수리고객에게는 고급 랜턴이 제공되며 각 전시장 별로 타이어, 브레이크 패드, 휠 얼라인먼트 등 다양한 부품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