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공식딜러 한성차, 고객 대상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 진행

  • 기사입력 2018.08.28 13:34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들을 위한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들을 위한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고객을 위한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LOLO 골프라운딩 클래스는 오는 9월 17일, 경기도 용인 써닝포인트 C.C에서 진행되며, 장훈석, 이정민 SBS Golf 해설위원 등 5명의 유명 프로와 함께 레슨 및 골프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행사 참석을 원하는 고객은 오는 9월 3일까지 한성자동차 고객을 대상으로 발송되는 메시지 또는 ‘한성자동차 롤로 LOLO’ 카카오 플러스에 친구추가 후 신청서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한성자동차 롤로 LOLO’ 카카오 플러스 친구추가와 신청서 작성만으로도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한성자동차 LOLO 클래스는 ‘한성차 LOLO CAMP‘의 일환으로 시작 된 이벤트로, ‘LOLO’는 ‘인생은 한번 뿐이다’라는 뜻의 ‘YOLO’라는 말을 인용한 표현으로, 고객들에게 사랑과 행복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한다는 의미의 ‘LOLO(Love Only Live Once)’를 슬로건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성차는 지난 3월부터 매월 한성 오너드라이버들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 22일에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쿠킹 클래스를 성황리에 진행한 바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에 관심과 사랑을 주고계신 고객들에게 다양한 행사로 감사를 표현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들의 골프에 대한 관심이 유독 높은 만큼, 이번 골프 라운딩 클래스가 즐겁고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