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벤츠 트럭, ‘로드 이피션시’ 1주년 기념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당첨자 발표

  • 기사입력 2018.08.28 10:06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아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경품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아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경품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해 자사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7월 한 달 동안 실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의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28일 발표했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서 '럭키 트럭커' 당첨자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랙터 악트로스 3346A 차주 임진희 고객이다.

럭키 트럭커에게는 3박 4일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캠핑카 시승권이 전달됐으며, 시승 편의를 위한 차량 딜리버리 및 픽업 서비스도 함께 제공됐다.

럭키 트럭커가 시승한 캠핑카는 메르세데스-벤츠 밴 바디빌더인 화이트하우스코리아가 제공한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화이트하우스 B' 모델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스프린터 화이트하우스 B 모델은 4인승 밴으로 2열 최고급 리무진 시트와 벤치 시트 및 테이블뿐만 아니라 대형 TV를 장착해 평상시에는 비즈니스 용도로 사용하고 주말에는 가족과 함께 캠핑 또는 여가를 즐길 수 있도록 캠핑카 기능을 접목한 차량이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아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경품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아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경품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최대 전장 7m, 차고 2.9m의 넓고 높은 차체로 차량의 실내에서 선채로 이동이 가능하며, 실내 거주성이 뛰어나다.

이번 경품 이벤트에서 '럭키 트럭커'로 당첨된 임진희 고객은 "바쁜 일정으로 제대로 휴가를 즐기지 못했는데, 친구 부부와 함께 멋진 캠핑카로 서해안 지역을 여행했고, 오랜만에 고향도 방문할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자사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 1주년을 기념해 7월 한 달 동안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을 대상으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하고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고객과 차량에게 7차량 무상 점검, 순정 부품 최대 30% 할인, 경품 추첨 이벤트, 서비스센터 방문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 제공 총 4가지 특별한 혜택을 제공했다.

또한, 지난 7월 26일~27일 부산에서 트럭커들을 찾아가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 '쿨 서비스 로드' 서비스 행사를 개최했으며, 총 100여 대 트럭을 대상으로 이틀 동안 무상 점검을 진행,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국내 시장에서 ‘Trucks you can trust(당신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트럭)’ 브랜드를 목표로 하는 비전 실현 및 상용차 고객들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기존의 총 보유 비용(TCO, Total Cost of Ownership)을 넘어 제품의 혁신적인 안전성과 신속한 운행 복귀(Maximized use)를 통한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를 지향하는 메르세데스-벤츠 트럭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2018년 6월 업계 최초로 발표한 바 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아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경품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메르세데스-벤츠 트럭아 '로드 이피션시' 1주년을 기념해 개최한 '2018 쿨 여름 서비스 캠페인' 경품 이벤트의 당첨자를 발표했다.

이를 위해 고객들이 경험할 수 있는 탑-클래스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는 한편, 고객과 동행하는 신뢰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해 지난 2017년부터 오는 2019년까지 서비스 네트워크에 총 100억 원의 투자를 계획하고 현재 집행 중에 있다.

또한,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고객의 총 운송 효율(TTE)의 극대화의 일환으로 충남 아산시에 위치한 대지 132,000 m2(약 4만 평)에 자사의 기존 상용차 출고 센터(경기도 화성 소재)보다 약 2배 확대된 총면적 50,900m2(약 15,400평)의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전용 출고 센터를 새롭게 건립하고 오는 2019년 초 확대 및 이전할 계획이다. 투자 규모는 총 500억 원이다.

아울러, 고객 서비스의 핵심 요소인 정비 만족도 강화를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공인 정비 인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는 한편, 오는 9월부터 독일의 선진 기술 인력 양성 교육 프로그램 ‘아우스빌둥(Ausbildung)’을 시행해 미래 우수 정비 인력 양성에도 발 빠르게 나서고 있다.

한편, 고객의 정비 비용 절감에 기여하고자 순정 부품 가격 인하 및 부품 할인 서비스 캠페인, 사고 수리 지원을 위한 리스타트 프로그램, 프리미엄 멤버십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 서비스 카드(Mercedes Service Card) 등 차별화되고 다양한 고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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