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세어링 쏘카, 숙박·레저 예약 서비스 업체 야놀자와 전략적 업무제휴

  • 기사입력 2018.07.25 09:24
  • 기자명 박상우 기자
카세어링 업체 쏘카가 숙박 예약 서비스 업체인 야놀자와 제휴를 맺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국내 카세어링 업체 쏘카가 숙박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야놀자와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

쏘카와 야놀자는 향후 양사 플랫폼에서 여행, 레저, 차량대여 서비스를 보다 편리하게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스마트 시스템을 위해 협업하는 것은 물론 상품 개발, 할인 제공 등 다양한 고객 혜택을 강화할 예정이다. 

더불어 야놀자의 업무용 차량으로 쏘카를 제공하며, 양사 임직원 대상 할인 혜택도 제공하게 된다. 

숙박 외 레저 부분 협업은 야놀자 계열법인 레저큐와 협약을 맺고 진행한다.

양사는 여행, 레저, 차량 대여 과정에서 번거롭게 느껴졌던 불필요한 과정을 최소화할 수 있는 다양한 고객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회원 할인 혜택, 제휴 및 특화 상품 출시, 공동 프로모션, 양사 직원 복지 할인 제공 등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이 이뤄진다. 

특히 고객들이 여행 시 숙소, 상품, 차량 대여에 대한 고민 없이 즐겁게 여행 자체를 즐길 수 있도록 여행과 카셰어링이 결합된 상품 개발도 진행된다.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여행객들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MOU 체결 기념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양사 회원들은 쏘카 할인 및 숙소/레저 액티비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야놀자 신규 호텔 브랜드인 Heyy와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레저문화를 제공하는 등 공동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