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썸머 무비 나잇 페스티벌' 진행...영화 상영 등 다양한 순서 마련

  • 기사입력 2018.07.06 14:24
  • 최종수정 2018.07.06 14:25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밤의 영화축제인 '썸머 무비 나잇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밤의 영화축제인 '썸머 무비 나잇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M 오토데일리 최태인 기자] 벤츠코리아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여름밤의 영화축제 ‘썸머 무비 나잇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라호텔과 CGV와의 협업으로 진행되는 ‘썸머 무비 나잇’ 행사는 오는 8월 2일부터 6일까지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진행되며, 한성자동차 고객만을 위한 행사는 7월 전체 출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8월 6일 진행된다.

선정된 고객은 신라호텔에서 신작 영화 특별 시사회와 함께 영화 OST 라이브 공연 그리고 와인과 케이터링 등을 즐길 수 있다.

차량 출고 고객을 위한 선물도 마련됐다. 이달 말까지 더 뉴 S450 모델 또는 GLE Standard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신라호텔 숙박 패키지 또는 위닉스 제습기를, 더 뉴 E-Class 디젤 모델 출고 고객에게는 코닥 포토 프린터를 제공한다.

한편, 7월 중 더 뉴 S450, E-Class 디젤을 계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썬블럭 브랜드, 발드르 썬블럭을 제공 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전시장 방문 고객을 위한 풍성한 선물을 준비했다.

시즌에 맞춰 여름 컨셉의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한 전시장에서는 7월 5일부터 31일까지 전시장 내 설치된 터치스크린을 통해 즉석 당첨 이벤트를 진행하며, 1등 영화 관람권, 2등 메르세데스-벤츠 우산, 3등 메르세데스-벤츠 윈도우 커버, 4등 메르세데스-벤츠 컵받침을 받을 수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한성자동차에서 준비한 이번 행사를 통해 문화를 즐기고, 더위를 식힐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