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불모터스, 우송정보대학과 산학협력 MOU 체결...엔진 8대 기증 등 협력

  • 기사입력 2018.07.06 09:46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산학협력에 나섰다.

한불모터스는 지난 5일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우송정보대학과 MOU를 체결하고 적극적인 산학협력을 다짐했다.

한불모터스는 우송정보대학에 유로6기준을 충족하는 PSA의 BlueHDi 엔진(디젤) 8대를 교보재로 기증하고, 우수학생에게 장학금 500만원과 푸조-시트로엥 서비스센터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한불모터스는 우송정보대학을 시작으로 올 해 안에 자동차학과가 있는 전국 10개 대학과 MOU를 체결할 계획이며, 현재 9개 대학과는 구체적인 방안을 두고 협의 중에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를 통해 약 1억원 상당의 70여 개의 엔진 기증, 5천만원의 장학금 기부, 그리고 우수학생 10여 명에게 인턴십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학생들이 더 나은 환경에서 자신의 꿈을 실현해 갈 수 있도록 발판을 마련하고자 PSA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엔진과 장학금, 그리고 인턴십 기회를 제공하기로 결정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영역에서의 지원을 통해 이들이 우수한 서비스 테크니션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불모터스는 우수한 인재가 사회에 기여하는 가치에 깊이 공감, 2016년 연세대학교 경영대학원 ‘푸조 랩’ 강의실 기증, 프랑스 교환 학생 장학금 기부 등 인재육성을 위해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오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