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롤스로이스, 한국 진출 15주년 기념 쇼케이스 개최

  • 기사입력 2018.05.02 16:02
  • 최종수정 2018.05.02 16:03
  • 기자명 최태인 기자
롤스로이스 던 15주년 기념 에디션
롤스로이스 던 15주년 기념 에디션 모델

[M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롤스로이스모터카가 국내 진출 15주년을 기념해 롤스로이스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롤스로이스는 지난 2003년, 코오롱 모터스와 공식 딜러십 계약을 체결하고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이라는 이름으로 2004년 서울 청담동에 첫 전시장을 열었다.

롤스로이스 쇼케이스는 오는 19일, 강남구 대치동에서 개최한다. 롤스로이스의 역사와 철학은 물론, 국내 최초로 롤스로이스 전 차종을 관람할 수 있는 이번 쇼케이스에는 ‘팬텀’과 ‘고스트’를 비롯해 ‘던’과 ‘레이스’ 등이 전시된다.

또한 롤스로이스의 고성능 라인업인 블랙 배지 모델들도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이 특별히 주문 제작한 ‘던 15주년 기념 에디션’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던 15주년 기념 에디션은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전시장이 위치한 청담동의 지명 유래와 같은 맑은 한강물의 청색에서 영감을 얻은 모델로, 터키석 컬러와 실버 컬러를 투톤으로 적용해 산뜻하지만 깊이 있는 분위기를 발산한다.

더불어, 롤스로이스 오너와 초청받은 고객뿐만 아니라 일반 관람객도 참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부터 일주일 간 롤스로이스모터카 서울 인스타그램 이벤트 페이지에 참가 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롤스로이스 쇼케이스 초청장을 제공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