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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프 브랜드, 전 판매차종 5년간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프로그램 실시

  • 기사입력 2018.05.02 14:08
  • 최종수정 2018.05.02 14:09
  • 기자명 최태인 기자

 

[M 오토데일리 최태인기자] SUV의 대명사 지프(Jeep) 브랜드가 강화된 고객 서비스 프로그램인 지프케어(Jeep Care)서비스를 5월부터 실시한다.

지프 케어 서비스는 그동안 차종별로 상이했던 소모성 부품 무상교환 서비스를 최장기간인 5년으로 통일하면서 모든 고객들에게 동일한 기준으로 지프만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지프 케어서비스는 5년 메인터넌스 프로그램과 풀타임 모빌리티 개런티, 5년 보증연장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서비스 패키지로 지프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제공된다.

지프 케어서비스의 5년 메인터넌스 프로그램은 5년간 소모성 부품인 엔진오일,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캐빈필터를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차량 사용자 매뉴얼에 기준한 각각의 교환주기에 따라 제공된다.

또, 풀타임 모빌리티개런티는 차량 보증수리를 받거나 예기치 못한 사고 발생 시 이용할 수 있는 차량지원 서비스로, 24시간 긴급 출동, 사고차량 무상견인 및 대차서비스로 구성 된다.

5년 보증 연장 프로그램은 서비스 보증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유상 구매옵션으로 상반기내 출시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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