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프랑스 SUV의 라이프 스타일은?’ 푸조, SUV에 승부

  • 기사입력 2018.04.16 15:57
  • 최종수정 2018.04.16 16:42
  • 기자명 차진재 기자
한불모터스가 푸조 SUV 알리기에 적극 나선다.

[M 오토데일리 차진재 기자] 한불모터스가 16일부터 오는 6월 30일까지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라는 컨셉의 푸조 SUV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지난해 진행했던 ‘푸조SUV는 언제나 옳다’ 캠페인에 이은 두 번째 캠페인으로,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라는 메시지를 앞세워 각기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향유하고 있는 7인의 앰버서더와 이들의 삶과 완벽하게 조화되는 푸조 SUV만의 매력을 전할 예정이다.

일반 회사원부터 패션, 음악,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7명의 엠버서더가 전하는 각각의 푸조 SUV 라이프를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영상으로 풀어냈다.

캠페인 영상은 총 7편의 시리즈로, 푸조 5008과 열정 넘치는 스타일리스트 신스타의 라이프를 담은 ‘Passion’편, 따듯한 감성을 전하는 웹툰 작가 겸 일러스트레이터 올드독과 푸조 3008의 매력을 보여주는 ‘Emotion’편, 독창성을 추구하는 그래피티아트팀 매드빅터와 푸조2008만의 유니크한 개성을 보여주는‘Unique’편, 1세대 쇼핑몰 CEO 레이디 미미와 푸조2008의 스타일리시함을 강조한‘Gorgeous’편, 작곡가 겸 프로듀서 최진석과 푸조 3008포칼 오디오 시스템 등을 소개하는 ‘Energy’편, ’가장 나 다운 삶’을 추구하는 제주 서핑 걸, 수영강사 겸 요식업 매니저 김하정과 푸조3008의 장점을 담은‘Original’편, 그리고 푸조 5008과 함께 가족들과 캠핑을 즐기는 비즈니스맨 곽상준의 라이프를 소개하는 ‘Together’편으로 구성된다.

특히, 각 주제의 이니셜로 ‘PEUGEOT’ 키워드를 완성, 어떠한 라이프 스타일에도 완벽하게 매칭되는 푸조 SUV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이 영상은 별도로 마련한 푸조 SUV 마이크로 사이트와 푸조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해당 온라인 캠페인 사이트를 개인 SNS에 공유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또 4월 30일까지 자신과 어울리는 장점을 가진 푸조 SUV 모델을 선택해 개인 SNS에 공유하면 카시트, 팝업텐트, 주유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