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푸조 한불, 스타필드 하남에 ‘SUV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

  • 기사입력 2018.04.05 09:53
  • 기자명 이상원 기자
 한불모터스가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프랑스 푸조의 공식 수입옵체인 한불모터스가 5일부터 19일까지 2주간 스타필드 하남에서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 운영은 이번이 세 번째로, 지난해 8월과 올해 1월,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 누적 방문객 5만 명을 돌파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한불모터스는 뉴 푸조 5008 SUV 출시 이후 처음으로 스타필드 하남을 찾은 만큼,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푸조 SUV의 가치를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뉴 SUV 푸조 팝업스토어는 스타필드 하남 1층 몰리스아트리움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과 주말 모두 10시부터 22시까지 운영된다.

전시 모델은 최근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뉴 푸조 3008 SUV와 뉴 푸조 5008 SUV 등 2개 모델이며, 라운지 내 별도 상담공간에서 영업사원에게 상담을 받을 수가 있다.

또, 시승을 원하는 고객들은 야외 주차장에서 푸조 SUV 전 모델을 직접 시승 할 수도 있다.

한불모터스는 푸조 SNS 이벤트와 룰렛 이벤트를 통해 ‘푸조x밀레’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며, 현장 계약 고객에게는 2박 3일 제주도 렌터카 이용권을 제공한다.

송승철 대표는 “새롭게 변화된 푸조를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기 위해 팝업스토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