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접수부터 출고까지 1시간이면 OK! 성수 서비스센터에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 오픈

  • 기사입력 2018.03.21 10:18
  • 최종수정 2018.03.21 10:20
  • 기자명 임원민 기자
한불모터스가 고객 만족을 위해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에 ‘푸조 라피드(PEUGEOT RAPIDE)’ 퀵 서비스를 오픈했다.

 

[M 오토데일리 임 원 민기자] 프랑스 푸조의 공식 수입업체인 한불모터스가 고객 만족을 위해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에 ‘푸조 라피드(PEUGEOT RAPIDE)’ 퀵 서비스를 오픈했다.

한불모터스는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의 약 60%가 정기점검 및 단순 부품 교환을 위해 방문하는 것을 고려해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를 런칭 했다고 밝혔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정비를 통해 고객들의 대기시간을 최대한 줄임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 하겠다는 계획이다.

‘푸조 라피드’는 서비스 예약 또는 현장 접수 후 1시간 내외에 모든 작업을 완료하고 출고하는 컨셉의 푸조의 글로벌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푸조 성수 서비스센터 1층에 ‘푸조 라피드’ 전용 접수처를 마련했다.

서비스 어드바이저와 리셉션, 그리고 정비 인력 등 총 4명의 ‘푸조 라피드’ 전담 인력을 배치하고, 이동 동선이 가장 짧은 워크베이 2대도 ‘푸조 라피드’ 전용으로 지정했다.

서비스 대상은 오일류나 각종 필터, 전구류 등 차량 유지 품목이다.

‘푸조 라피드’ 퀵 서비스는 전화나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에서 예약 가능하며, 현장에서 직접 접수할 수도 있다.

서비스 이용시간은 평일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토요일은 13시까지 운영한다. 푸조·시트로엥 성수 서비스 센터는 서울시 성동구 광나루로 310(성수동2가 281-4)에 위치해 있다.

“한불모터스는 고객들에게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근 분당과 부천에 사고 수리까지 가능한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고, 일산 서비스센터도 상반기 오픈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는 “네트워크 확충과 더불어 새롭게 신설한 ‘푸조 라피드’ 등 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위해서도 끊임없이 노력해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더욱 향상 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