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볼보트럭코리아, 지난해 볼보트럭 글로벌 시장 평가서 2위 달성

  • 기사입력 2018.03.06 09:37
  • 기자명 박상우 기자
김영재 사장(앞줄 우측 4번째)을 비롯한 볼보트럭코리아 임직원들이 ‘팀 오브더 이어(Team of the Year) 2017’ 시상식에서 마틴 룬스테드 볼보그룹 회장(김영재 사장 뒤 왼쪽), 클라스 닐슨 볼보트럭 사장(앞줄 우측 3번째)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볼보트럭코리아가 지난해 볼보트럭 글로벌 시장에서 프랑스에 이어 두번째로 높은 우수한 성적을 기록, ‘팀 오브더 이어(Team of the Year) 2017’ 상을 수상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달 6일부터 9일까지 스웨덴 고텐버그에 위치한 볼보트럭 익스피리언스 센터에서 개최된 볼보트럭 리더쉽 서밋에서 지난해 트럭 판매량, 서비스 네트워크, 고객 만족도 등 다양한 항목의 평가를 기반으로 한 평가에서 130여개 국가 중 프랑스에 이어 2위,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하며 ‘팀 오브 더 이어 2017’의 영예를 안았다.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2017년은 볼보트럭코리아가 설립된 지 20주년이 되는 뜻 깊은 해"라며 "지난 20년간 볼보트럭을 믿고 믿고 지지해 준 고객들 뿐만 아니라 밤낮으로 쉼없이 달려온 볼보트럭코리아의 모든 임직원들과 이 영광을 함께 하고싶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올 한 해에도 수적인 성장에만 안주하지 않고 고객 비즈니스 파트너로서 고품질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