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벤츠 딜러 한성차, Get 5 Win 5 캠페인 진행

  • 기사입력 2018.01.25 12:50
  • 기자명 박상우 기자

[M오토데일리 박상우 기자]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최근 오픈한 성동 서비스센터와 재단장을 마친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Get 5-Win 5’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성동 및 안성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하는 ‘Get 5-Win 5’ 캠페인을 통해 3월 31일까지 서비스센터 방문 및 이용 고객에게 5가지 혜택을 제공한다. 

모든 신규 방문 고객들은 한성자동차 청담전시장 1층에 위치한 ‘Mercedes Café by Hansung’ 커피 바우처를 받을 수 있으며, 유상 수리 및 ISP 수리 고객들은 세차 쿠폰, 고급 타월 및 파우치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성동과 안성 서비스센터는 5가지 혜택 중 하나로, 매월 추첨을 통해 총 5명의 유상수리 고객에게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증정하고, 한성자동차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을 위해 메르세데스-벤츠 로고가 새겨진 텀블러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한성자동차는 전국 서비스센터에서 고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한성자동차는 추첨을 통해 보증연장 프로그램 구매 고객에게 프로 골퍼와의 골프 라운딩 및 63 파빌리온 뷔페 식사권 등을 포함한 행운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전국 한성자동차 서비스센터에서 내달 28일까지 진행되며, 고객들은 차량 안전 및 품격 유지와 더불어 특별한 행운에 당첨되는 기회를 경험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