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브리지스톤, 홍천 비발디 파크 실내 카트 레이싱 센터에 홍보존 개관

  • 기사입력 2018.01.24 10:15
  • 최종수정 2018.01.24 10:36
  • 기자명 임원민 기자
브리지스톤코리아가 강원도 홍천 비발디 파크 K1 스피드 실내 카트레이싱 센터에 홍보관을 개관했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브리지스톤코리아가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 'K1 스피드(K1 Speed)'에 브리지스톤 상설 홍보관을 개관했다.

비발디파크 K1 스피드는 뉴욕, 캘리포니아, 플로리다, 하와이, 멕시코 시티 등에 이어 아시아 최초로 건립된 K1 실내 카트 레이싱 전문 센터다. 

브리지스톤코리아는 대명리조트와 협력해 비발디파크 지하 단지 내 K1 스피드에 홍보존을 개관하고, 브리지스톤 브랜드와 브리지스톤의 타이어 제품들을 홍보할 예정이다.

브리지스톤 홍보존은 지난 15일부터 시작해 오는 2019년 1월 31일까지 약 1년여 간 운영될 계획이다. 

홍보존에는 브리지스톤 기업, 제품 소개는 물론 실제 타이어 제품 전시, 홍보영상 상영이 마련된다.

관람객은 브리지스톤 홍보존에서 브리지스톤 기업과 제품에 대해 소상히 알 수 있는 기회를 접하게 된다.

브리지스톤코리아는 대명리조트 홍보존이 소비자에게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는 특징을 최대한 살려, 카트레이싱 뿐만 아니라 앞으로도 계절 및 테마별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요시다 켄스케 브리지스톤 코리아 대표이사는 "브리지스톤 홍보존 개관은 고객에게 타이어에 대한 보다 친밀한 이미지를 주고, 브리지스톤이 늘 고객 옆에 있음을 알려주려는 노력의 일환"이라며"이번 대명리조트와의 협업을 통해 브리지스톤 타이어의 품질을 알리고, 나아가 브리지스톤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