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오롱모터스, 부천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기사입력 2017.12.19 14:55
  • 기자명 임원민 기자
코오롱모터스가 BMW 부천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M오토데일리 임원민 기자] BMW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코오롱모터스가 BMW 부천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

부천 IC에 인접해 있는 부천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7,386.3㎡ (약 2,238평), 지상 5층 규모로 총 110 대의 주차 공간을 갖추고 있다. 

부천 서비스센터의 1층과 2층은 리셉션 및 고객 대기실, 마이스터랩, 일반 AS 작업장으로 구성됐으며, 3-4층에서는 판금 및 도장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부천 서비스센터에서는 일반정비를 위한 34개의 워크베이와 8개의 판금용 워크베이, 7개의 도장용 워크베이를 통해 1일 최대 120 대까지 정비가 가능하며, BMW 마이스터랩 운영으로 BMW 전문 기술진의 정비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BMW 최초로 고객라운지를 패밀리존으로 구성해 가족단위 방문객이 편안하게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마사지 체어, 태블릿 PC 등이 구비된 프라이빗 릴렉스존과 BMW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의 전시를 통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코오롱 모터스는 부천 서비스센터 오픈을 기념해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오롱모터스는 오는 29일까지 부천 서비스센터에 차량을 입고하는 고객에게 다이어리와 캘린더를 선착순 으로 증정하며, 수리 금액에 따라 수리비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BMW 부천 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